“경부고속도로 7.2회 왕복”…‘처음처럼 새로’, 출시 7개월 만에 1억 병 판매 돌파

입력 2023-04-19 08: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작년 9월 중순 첫선을 보인 ‘처음처럼 새로’가 출시 7개월여 만에 누적판매 1억 병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1억 병의 ‘처음처럼 새로’를 옆으로 줄 세우면 경부고속도로(416㎞)를 7.2회 왕복할 수 있고, 위아래로 세우면 롯데월드타워(555m)를 약 3만7000개 세울 수 있다. 20세 이상 우리나라 성인 인구 4300여만 명이 모두 1인당 약 2.3병씩 마신 셈이다.

‘처음처럼 새로’는 작년 9월 출시 이후 9월 680만 병, 10월 700만 병, 11월 1400만 병, 2023년 1월 5000만 병 돌파 등 입점률과 판매량이 지속해서 늘어갔다.

‘처음처럼 새로’는 과당 대신 대체 감미료를 사용했다. 한국의 멋과 아름다움을 담은 도자기의 곡선미와 물방울이 아래로 흐르는 듯한 세로형 홈을 적용한 패키지로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소주 고유의 맛을 지키기 위해 증류식 소주를 첨가했으며, 올해부터 본격 도입되는 주류 제품의 영양성분 표시를 선제적으로 적용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의 관심을 높여, ‘처음처럼 새로’가 제로 슈거 소주의 선두 주자를 넘어 국내 전체 소주 시장의 대표 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46,000
    • +3.74%
    • 이더리움
    • 2,829,000
    • +1.98%
    • 비트코인 캐시
    • 488,600
    • -0.39%
    • 리플
    • 3,463
    • +1.79%
    • 솔라나
    • 194,300
    • +5.89%
    • 에이다
    • 1,088
    • +3.92%
    • 이오스
    • 751
    • +2.18%
    • 트론
    • 328
    • -2.09%
    • 스텔라루멘
    • 409
    • -0.9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50
    • +2.04%
    • 체인링크
    • 21,090
    • +9.79%
    • 샌드박스
    • 419
    • +3.9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