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 위크. (사진제공=롯데쇼핑)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한 달 빨리 여름 준비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8일부터 14일까지 여름 준비를 위한 ‘온앤더뷰티 위크-여름 뷰티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뷰티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인다. 특히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여름 뷰티 행사를 전년과 비교해 3주 가량 앞당겼다. 지난해에는 6월 행사를 진행했지만 올해는 이상고온으로 인해 뷰티 브랜드들이 여름 신상품을 일찍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또 긴 장마 예보, 휴양지 여행 계획 등이 겹치며 여름 뷰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일찍 증가한 점을 고려했다.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온앤더뷰티 실적을 살펴보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매출이 전년 대비 약 50% 증가했다. 이어 베이스메이크업 매출도 약 30% 늘었다. 5월에 들어서며 온앤더뷰티 실시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순위에 자외선 차단제와 파우더 등의 여름 관련 뷰티 상품이 계속해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는 것도 이와 맥이 같다.
차유정 롯데온 뷰티마케팅담당은 “올해 이상고온, 엔데믹, 긴 장마 예보 등이 맞물리며 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행사를 앞당겨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