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 '함께웃자 대한민국' 희망캠페인 전개

입력 2009-04-30 14:5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커뮤니케이션즈는 '함께웃자 대한민국' 캠페인 공식 사이트 '스마일 네이트'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함께웃자 대한민국'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멀티플렉스 '씨너스'와 '네이트'가 공동기획한 공익 캠페인이다.

온라인을 통해 웃음 사진공모전, 웃음 영화제 등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진행되며 향후 전국에 있는 씨너스 영화관에서 사진전시회, 웃음 영화제 등을 개최해 전국민과 함께 희망의 메시지를 나눌 계획이다.

SK컴즈는 네이트 외에도 싸이월드, 메신저 네이트온을 통해 캠페인 홍보활동을 전개중에 있다.

'스마일 네이트'에서는 슈퍼주니어 강인, 임창정, 배우 김민정, 강혜정 등 스타들이 전하는 행복메시지와 사인이 공개되며 캠페인 기간동안 알렉스, 정려원, 정재영, 김승우 등의 스타 메시지가 계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네티즌 참여코너 '웃음 사진 공모전'에서는 본인이나 가족, 연인, 친구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이나 웃음을 자아내는 사진을 응모하면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최고 300만원의 상금과 아이팟 터치 8G, DVD플레이어, 닌텐도DS,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웃음 이야기 공모전'은 재미난 이야기를 자유롭게 올리고 나눌 수 있는 공간으로 참가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영화예매권(1인2매)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씨너스 영화관 전국 6개관에서 네티즌이 뽑은 국내외 코믹영화 50여 편을 상영하는 '웃음 영화제'가 개최, 웃음 관련 공연에 초대하는 '웃음 문화산책' 코너도 오픈 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3,276,000
    • +1.49%
    • 이더리움
    • 4,049,000
    • +2.09%
    • 비트코인 캐시
    • 481,400
    • +2.08%
    • 리플
    • 3,980
    • +5.63%
    • 솔라나
    • 252,900
    • +2.22%
    • 에이다
    • 1,139
    • +1.7%
    • 이오스
    • 935
    • +3.66%
    • 트론
    • 363
    • +2.54%
    • 스텔라루멘
    • 499
    • +3.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400
    • +0.53%
    • 체인링크
    • 26,780
    • +1.59%
    • 샌드박스
    • 543
    • +1.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