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일 하한가를 기록했던 바이오니아가 회사의 “탈모 완화 화장품 ‘코스메르나’ 아마존 판매 절차가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에 반등세다.
바이오니아는 9일 오전 9시 53분 현재 전 거래일 대비 3.70% 오른 5만3200원에 거래 중이다.
최근 RNA 기술 기반의 탈모 완화 화장품인 ‘코스메르나’를 출시한 바이오니아는 최근 급등세를 이어오다 어제(8일) 아마존 판매에 차질이 있는 것 아니냐는 의심에 하한가로 직행했다.
회사는 이에 대해 “회사 내부적인 문제는 전혀 없고 또한 아마존 판매를 위한 절차는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고 해명했다.
이어 “당사는 지난 2일 자사몰 오픈을 통해 가격 설정에 따른 시장반응, 판매동향 등을 모니터링 하고 있다”면서 “코스메르나의 별도 광고와 마케팅이 수반되지 않는 상황임에도 오픈 이후 판매동향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해외 유수의 탈모 커뮤니티를 통한 구매 및 탈모로 고민하는 전세계 여성들의 구매가 많이 일어나고 있어 매우 고무적으로 판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당사는 지속적으로 판매기간 정보들을 자세히 분석하고 마케팅 활동에도 반영하여 아마존 출시 이후 사용자들의 평가와 함께 본격적인 매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중 매매동향은 잠정치이므로 실제 매매동향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