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그룹의 프로축구단 대전하나시티즌은 8년 만에 K리그1으로 승격해 홈 개막전에서 강원 FC를 상대로 2-0으로 첫 승리를 거두고 울산현대, 전북현대, FC서울 등 강팀과의 대결을 승리로 장식하며 K리그1 ‘승격팀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하나은행은 대전하나시티즌에 큰 사랑을 보내주고 있는 축구 팬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무료 멤버십 서비스를 마련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은 하나은행 계좌 없이도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 내 ‘스포츠ㆍ문화’ 카테고리의 ‘대전하나시티즌’을 통해 한 번의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하면 △MD 숍 5% 할인 △홈경기 현장 티켓 5% 추가 할인 △이벤트 선발 우대 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에 가입 시 제공되는 바코드를 MD숍에 제시하면 현장에서 즉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신용, 체크카드)로 결제하는 손님들은 현장 티켓 구매 시 5% 추가 할인된다. 티켓 할인은 원정석과 프리미엄석을 제외한 EㆍSㆍW석에 한해 최대 1인 4매까지 적용된다.
대전하나시티즌 팬들을 위해 하나은행은 6월 중 ‘대전하나시티즌 팬 하이파이브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에게는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들과 함께 하이파이브를 하며 기념촬영을 하는 등 특별한 만남이 주어진다.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회원은 이벤트 선발 시 우대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대전하나시티즌 팬클럽 서비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하나은행만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