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슈거리스 카페라떼 트리플' 출시

입력 2009-05-04 11:0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일유업은 칼로리를 반으로 줄인 컵커피 제품 '슈거리스 카페라떼 트리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인공 향료와 색소를 전혀 첨가하기 않아 커피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다. 또한 커피고유의 맛을 살리기 위해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를 매일유업이 특허 출원한 8~9기압의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추출했으며 다른 첨가물없이 생우유만으로 만들어 깔끔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담당 윤승연 과장은 "지난 몇 년간 커피음료 시장이 꾸준히 커지고 있고 제품도 다양해져 매일유업 카페라떼만의 차별화된 전략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지난달 출시한 신개념 젤리커피에 이어 이번에 내놓는 슈거리스 카페라떼 트리플은 젊은 층에게 돌풍적인 인기를 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은 기존 카페라떼의 맛과 패키지 새롭게 바꿨다. '마일드라떼'를 '마일드 카페라떼'로 , '카라멜 프레소'를 '카라멜 마키야또'로 제품명을 변경했다. 제품 패키지는 기존의 무거운 느낌의 그림과 명화에서 벗어나 젊고 가벼운 느낌의 그림으로 바꿨으며, 무광 투톤 캡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524,000
    • +3.41%
    • 이더리움
    • 2,830,000
    • +1.98%
    • 비트코인 캐시
    • 488,400
    • +0.43%
    • 리플
    • 3,521
    • +5.29%
    • 솔라나
    • 196,800
    • +7.19%
    • 에이다
    • 1,097
    • +5.68%
    • 이오스
    • 743
    • +0.68%
    • 트론
    • 331
    • -0.9%
    • 스텔라루멘
    • 410
    • +1.4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1.03%
    • 체인링크
    • 20,390
    • +5.05%
    • 샌드박스
    • 418
    • +2.4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