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인도현지 마케팅 기업 톱10 첫 진입

입력 2023-05-24 09: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지 마케팅 대행사 순위 10위에 등극
전년 대비 매출 증가율 40% 이상 기록
경쟁사 평균 성장세 32.5% 크게 웃돌아

이노션 인도법인이 인도 현지의 브랜드 마케팅 대행사 순위에서 처음으로 톱 10에 진입했다.

24일 이노션은 이를 계기로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도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노션 인도법인은 이 회사의 첫 해외법인이다. 2005년 설립돼 올해 18년째를 맞고 있다. 첫 진출 이후 인도 시장에서 꾸준히 괄목 성과를 일궈내 주목받아왔다.

현지 매체 는 지난해 매출 순위에 따른 브랜드 마케팅 대행사 톱 50 기업을 발표했는데, 이노션 인도법인이 창립 후 처음으로 10위를 달성, 글로벌 마케팅 에이전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특히 상위 50개 대행사의 평균 매출 증가율이 32.5%인데 비해 이노션 인도법인의 경우, 2021년 대비 2022년 무려 40.5%를 달성했다.

이노션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역동적인 인도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디지털 중심 성장 전략을 고민하고 있다”면서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로의 개선, 리더십 역량 강화 등을 위한 노력이 구체적인 성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20,000
    • -1.38%
    • 이더리움
    • 4,581,000
    • -2.43%
    • 비트코인 캐시
    • 690,500
    • -1.43%
    • 리플
    • 1,867
    • -9.24%
    • 솔라나
    • 341,100
    • -3.62%
    • 에이다
    • 1,349
    • -8.48%
    • 이오스
    • 1,111
    • +5.01%
    • 트론
    • 282
    • -4.08%
    • 스텔라루멘
    • 654
    • -5.63%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450
    • -4.49%
    • 체인링크
    • 22,980
    • -4.88%
    • 샌드박스
    • 759
    • +33.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