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결합상품 신규 광고 선봬

입력 2009-05-05 11:0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생활의 낙(樂)’, 일상 속 즐거움 표현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5일,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와 인터넷전화 myLG070, IPTV myLGtv를 묶은 결합상품 신규광고인 ‘생활의 낙(樂)’편을 이달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

소재를 달리해 2편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그동안 메시지였던 ‘생활의 여유’에서 한발 더 나가 ‘생활의 낙’, 즉 일상 속 즐거움을 강조하고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어린 사내아이에게 있어 엄마와 함께 여자 목욕탕에 가는 경험이 지극히 자연스럽고 한편으로 즐거운 일이지만, 안타깝게도 그 즐거움이 영원할 수 없다는 아이디어를 담았다.

두 번째 에피소드는 동일한 형식으로 언제나 아이일 것만 같은 딸아이가 자기만의 시간을

원할 때 아빠가 경험하게 되는 좌절감을 표현했다.

두 편의 광고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이상 여탕에 들어갈 수 없게 된 사내아이와 딸에게 외면당한 순간의 아빠에게서 터져나오는 탄식 “이젠 무슨 낙으로 사나?!”가 부분 애니메이션으로 보여지는 부분이다.

LG파워콤 관계자는 “이번 결합상품 신규광고는 결합상품이 고객에게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서비스라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며 “고객가치에 기반한 결합상품 제공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699,000
    • -0.69%
    • 이더리움
    • 2,799,000
    • +1.41%
    • 비트코인 캐시
    • 486,200
    • -1.58%
    • 리플
    • 3,413
    • +3.52%
    • 솔라나
    • 184,900
    • +0.38%
    • 에이다
    • 1,057
    • +0.09%
    • 이오스
    • 739
    • +1.09%
    • 트론
    • 329
    • -0.9%
    • 스텔라루멘
    • 409
    • +4.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000
    • +0.93%
    • 체인링크
    • 20,110
    • +3.87%
    • 샌드박스
    • 413
    • +2.4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