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色(색)다른 경험”…LG전자, 호주 최대 빛 축제 참가

입력 2023-05-26 15:36 수정 2023-05-26 16: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비비드 시드니 2023’ 공식 파트너 참가
대형 LED로 꾸민 전시관서 관람객 맞이

▲비비드 시드 2023 공식파트너로 참가한 LG전자가 축제 현장에 꾸민 ‘무드업 by LG’ 전시관. 전시관 LED 디스플레이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비비드 시드 2023 공식파트너로 참가한 LG전자가 축제 현장에 꾸민 ‘무드업 by LG’ 전시관. 전시관 LED 디스플레이에서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브랜드 홍보 영상이 노출되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26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호주 시드니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호주 최대 빛 축제 ‘비비드 시드니 2023’에 공식 파트너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비비드 시드니는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호주 최대 빛 축제로, 지난해 관람객 수는 약 260만 명에 달한다.

LG전자는 이번 축제에서 호주 출시를 앞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알리기 위해 ‘무드업 by LG’ 전시관을 선보인다.  비비드 시드니 관람명소 중 하나인 서큘러 키 부두에 위치한 전시관은 가로 11m, 높이 4m의 대형 LED 디스플레이로 꾸며져 눈길을 끈다.

전시관 외관 LED 디스플레이에서는 무드업 냉장고 색을 활용한 3D 모션 그래픽 콘텐츠는 물론 신규 비주얼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디지털 로고플레이와 Life’s Good(라이프스굿) 슬로건을 담은 브랜드 홍보 영상을 노출해 관람객을 맞이한다.

전시관 내부 LED 터널에선 무드업 냉장고 도어 패널을 연상시키는 이미지를 띄워 관람객들이 무드업 냉장고에 둘러 쌓인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관람객들은 전시관에 전시된 무드업 냉장고 실물을 출시 전에 직접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호주를 시작으로 해외에 무드업 냉장고를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289,000
    • -0.99%
    • 이더리움
    • 4,632,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782,500
    • +13.57%
    • 리플
    • 2,206
    • +13.65%
    • 솔라나
    • 355,400
    • -1.22%
    • 에이다
    • 1,525
    • +23.38%
    • 이오스
    • 1,091
    • +13.65%
    • 트론
    • 288
    • +2.86%
    • 스텔라루멘
    • 621
    • +55.25%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3,000
    • +8.54%
    • 체인링크
    • 23,550
    • +11.61%
    • 샌드박스
    • 539
    • +9.1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