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씨카드는 이달말까지 SMS(바로알림서비스) 신규가입 고객 및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SMS 경품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씨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이 SMS에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SMS 가입회원이 실제 사용하는 번호로 변경 할 경우 경품추첨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당첨된 등수에 따라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비씨카드 SMS는 비씨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회원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실시간 전송해 주는 서비스로 분실과 도난, 부정사용 위험을 방지할 수 있고 결제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비씨카드의 SMS서비스는 한번 가입하면 비씨카드 11개 회원사에서 발급하는 본인의 모든 카드에 대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사용하는 카드 수에 관계없이 이용요금은 월 300원이다. 또한 카드사용이 없는 특정월의 경우에는 요금이 청구되지 않는다.
'SMS 경품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경품은 당첨 등수에 따라 다르며 당첨자는 순위 내 경품 목록에서 본인이 원하는 하나의 경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SMS 서비스에 신규 가입하거나 실제 사용하는 휴대전화 번호로 변경하는 기존 회원도 자동적으로 응모가 된다"며 "특히 당첨자가 원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