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은 종합 헬스 웰니스 플팻폼 온누리스터어와 12일부터 24일까지 원플랫폼 세일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이 온누리스토어의 대표 브랜드를 한 데 모아 기획전으로 선보이는 것은 처음이다. 이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건강기능식품(이하 건시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서다.
온누리스토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약국체인 온누리약국의 공식 온라인몰로 지난 2019년 10월 오픈 이래 월평균 2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 중이다. 지난해 연간 매출은 500억 원을 돌파하기도 했다.
온누리스토어가 국내 단독으로 운영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브랜드로 △프랑스 명품 미백 치약 르봉 △세계 최초 애플사이다비니거 구미 골리 △미국 1위 오메가3 브랜드 노르딕 내츄럴스 △독일 1위 고체형 뷰티 브랜드 포미 △구강청결제 브랜드 테라브레스 △세계 최초 경구 부착형 캔디 자일리멜츠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TV쇼핑, 모바일 라이브 등 보유 채널 연계 판매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 tvN 가상광고 등 외부 대형 채널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온누리스토어에 타 유통 채널과 차별화되는 매력을 제공할 계획이다.
최유주 CJ온스타일 헬스푸드사업팀 MD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매년 지속적인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건기식 카테고리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섭취·제형·소재 등에 있어 새로운 상품군을 발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