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입력 2023-07-04 13:3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앞줄 왼쪽부터) 송의진 교보증권 경영관리실장,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 김철우 교보증권 최고고객책임자,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서성철 교보증권 WM사업부문장이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앞줄 왼쪽부터) 송의진 교보증권 경영관리실장,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 김철우 교보증권 최고고객책임자,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서성철 교보증권 WM사업부문장이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보증권)

교보증권은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박봉권, 이석기 각자대표와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소비자원에서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는 국가인증제도를 뜻한다.

앞으로 교보증권은 각 조직의 부서장 및 실무책임자로 구성된 CCM 추진협의체를 통해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소비자 중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소비자 피해예방에 앞장서고자 제도, 서비스 등도 지속적으로 개선해 고객 중심 시스템을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날 고객 관련 이슈들을 전담하고 책임지는 최고고객책임자(CCO)에 김철우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직무대행도 임명했다.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는 “CCM 선포식으로 모든 활동을 소비자관점에서 소비자중심으로 경영활동해 고객과 든든한 금융투자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교보증권 최고고객책임자는 “고객중심이 핵심가치임을 인식하고 최상의 금융상품 제공과 서비스로 소비자의 이익 증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가치를 최우선으로 권익 증대를 위해 다각적으로 시스템을 개선하여 소비자 만족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교보증권은 임직원에게 CCM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소비자 중심의 기업문화를 만들고 다양한 동기부여프로그램 실행해 소비자와 상생하는 경영을 이끈다는 목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010,000
    • -1.69%
    • 이더리움
    • 4,610,000
    • -2.12%
    • 비트코인 캐시
    • 742,000
    • +7.38%
    • 리플
    • 2,136
    • +9.37%
    • 솔라나
    • 357,200
    • -1.41%
    • 에이다
    • 1,500
    • +21.65%
    • 이오스
    • 1,060
    • +8.72%
    • 트론
    • 289
    • +3.58%
    • 스텔라루멘
    • 605
    • +53.1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200
    • +5.03%
    • 체인링크
    • 23,310
    • +9.18%
    • 샌드박스
    • 544
    • +9.2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