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모델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정 부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모델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모델을 장기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전시장에서 판매하고 있지 않는 모든 구형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할인 쿠폰을 희망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구형 모델 소유 고객들은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거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mercedes-benz.co,kr)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할인 쿠폰을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의 성인용 메르세데스-벤츠 바이크 1대, 어린이용 메르세데스-벤츠 바이크 1대, 메르세데스-벤츠 손목시계 5개를 증정하고 20명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주말 시승권을 제공한다.
하랄트 베렌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최고의 품질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