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 "내조의 여왕 뜨니 헤어세팅기도 뜬다"

입력 2009-05-11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내조의 여왕' 주인공 김남주의 '물결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유행하면서 헤어세팅기도 인기를 끌고 있다.

11일 GS홈쇼핑에 따르면 지난 9일 오후 10시 30분부터 70분 동안 판매한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 방송에서 모두 7500여세트가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GS홈쇼핑은 "평소에는 1시간 방송에 2500개 정도가 판매됐지만, '김남주 물결 웨이브'가 여성들 사이에서 본격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시작한 4월 말 이후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세팅기' 판매량이 전 월 동기 대비 30% 이상 급상승했다"며 "또한 당일 방송에서는 평소에 비해 3배에 가까운 실적을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GS홈쇼핑은 이 달초부터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 헤어 세팅기를 주목도 높은 시간에 편성하는 한편, 방송 중 김남주 물결 웨이브 만들기 시연을 집중적으로 노출하고 있다.

방송 담당 윤선미 PD는 "김남주 물결 웨이브를 만드는 시연 중에 일시적으로 주문 전화가 몰려 내조의 여왕 인기를 실감한다"고 말했다.

특히 오는 12일에는 '내조의 여왕'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 '바비리스 원샷 디지털헤어 세팅기' 판매 방송을 편성할 예정이다.

'바비리스' 담당 MD 정득화 과장은 "경기 불황으로 미용실에 가는 대신 직접 집에서 유행 헤어 스타일로 손질하려는 여성들이 늘어난데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인기 덕분에 헤어세팅기 매출이 크게 늘었다"며 "드라마 시청자층과 홈쇼핑의 주 타켓 고객인 20~40대 여성이 맞아 떨어져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수도권 대설 특보…산본IC 진출입도로 양방향 통제
  • 분당 ‘시범우성’·일산 ‘강촌3단지’…3.6만 가구 ‘1기 선도지구’ 사업 올라탔다 [1기 선도지구]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9월 출생아 '두 자릿수' 증가…분기 합계출산율 9년 만에 반등
  • 연준 “향후 점진적 금리인하 적절...위험 균형 신중히 평가”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5:3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051,000
    • -1.26%
    • 이더리움
    • 4,780,000
    • +0.06%
    • 비트코인 캐시
    • 696,500
    • -0.5%
    • 리플
    • 1,931
    • -3.74%
    • 솔라나
    • 322,900
    • -2.92%
    • 에이다
    • 1,347
    • -0.96%
    • 이오스
    • 1,104
    • -5.24%
    • 트론
    • 277
    • -1.07%
    • 스텔라루멘
    • 619
    • -10.4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950
    • -2.82%
    • 체인링크
    • 25,370
    • +3.68%
    • 샌드박스
    • 848
    • -8.0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