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프로티원’ 리브랜딩 신제품 와디즈 론칭..."펀딩기간 최대 59% 할인"

입력 2023-07-14 09:4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 (사진제공=앳홈)

앳홈은 자사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원’의 리브랜딩 신제품을 와디즈 펀딩을 통해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프로티원은 2021년 2월 출시된 체중조절식 단백질쉐이크로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비전으로 리브랜딩 됐다.

이에 맞춰 주 타깃을 25~35세 여성으로 설정하고 맛과 성분, 패키지 등을 새롭게 변경했다. 기존 녹차맛, 곡물맛에 흑임자맛과 초코맛을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당류는 0.5g으로 최소화 했다. 또 △피부 건강을 위한 히알루론산·피쉬콜라겐·엘라스틴 △소화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유산균·차전자피 △머릿결 케어를 위한 비오틴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했다.

프로티원 신제품 펀딩은 이달 23일까지 사전 오픈 알림 기간을 거쳐 24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기간에 구매할 경우 최대 59% 할인 및 무료배송 혜택과 프로티원 전용 보틀을 받을 수 있다.

앳홈 관계자는 “이번 프로티원 신제품은 실제 구매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타깃 여성의 니즈를 맛, 성분, 패키지 등에 그대로 반영했다”며 “올바른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쯔양·닥터프렌즈·닥터딩요와 함께하는 국내 최초 계란 축제 '에그테크코리아 2025' 개최
  •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제지’ 논란에 “당사자에 사과, 매뉴얼 재정립할 것”
  • 하반기 서울 청약 경쟁률 평균 190대 1인데...청약통장 ‘탈주’는 한달새 3.7만명↑
  • 대통령실 "캄보디아 韓피의자 107명 송환…초국가범죄에 단호히 대응"
  • 주말 대설특보 예고…예상 적설량은?
  • 李대통령 "형벌보다 과징금"…쿠팡, 최대 1.2조 과징금도 가능 [종합]
  • 환율 불안 심화 속 외국인 채권 순유입 '역대 최대'…주식은 대규모 순유출
  • 알테오젠 웃고, 오스코텍 울었다…주총이 향후 전략 갈랐다
  • 오늘의 상승종목

  • 12.1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820,000
    • -1.54%
    • 이더리움
    • 4,615,000
    • -4.21%
    • 비트코인 캐시
    • 864,000
    • +0.41%
    • 리플
    • 3,020
    • +0.13%
    • 솔라나
    • 198,200
    • -2.56%
    • 에이다
    • 611
    • -2.4%
    • 트론
    • 409
    • -1.68%
    • 스텔라루멘
    • 357
    • -1.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29,520
    • -0.91%
    • 체인링크
    • 20,460
    • -1.49%
    • 샌드박스
    • 198
    • -2.9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