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추석 한정 MD 선론칭

입력 2023-08-28 10:4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사진제공=G마켓)
▲G마켓, 스타벅스 브랜드관 오픈 (사진제공=G마켓)

G마켓이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스타벅스코리아의 공식 MD 및 e쿠폰 140여 종을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이트 메인 페이지 내 스타벅스 브랜드관 ‘바로가기 아이콘’을 신설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판매 MD 상품은 텀블러, 머그컵, 테이블웨어 등 총 50여 종이다. 이 외 각종 음료 이용권 및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등을 선보인다.

특히 추석을 맞아 스타벅스가 새로 선보이는 ‘추석 애니버서리’ 한정판 MD상품 11종은 G마켓에서 최초로 먼저 선보인다. 한정판 제품은 정식 판매 개시일인 29일보다 하루 앞서 이날 선보인다. 골드문과 명화로 표현된 디자인이 인상적인 제품들로, △오텀 풀문 머그 △SS 애니버서리 젤로 콜드컵 △애니버서리 키체인 등이 대표상품이다.

G마켓은 매월 마지막 주 ‘스타벅스 브랜드 위크’를 열고 시즌 MD 및 베스트상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하는 첫 번째 브랜드 위크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캐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브랜드관을 통해 스타벅스 공식 MD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10%가 스마일캐시로 적립된다. ID당 최대 5000원까지 적립되며, 해당 스마일캐시는 9월 중순 지급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산 강서구 경찰사격장 총기 오발 사고…20대 경찰 중태
  • 미국, H20 칩 중국 수출 제한…“엔비디아, 분기 55억 달러 손실 전망”
  • 중국, 1분기 5.4% 깜짝 성장률 기록했지만…무역전쟁 먹구름
  • 늘어나면 자사주 취득·소각…주가 부양 효과는
  • 단독 금감원 1332 '원스톱 연결 시스템' 도입…서민금융 상담 쉬워진다
  • 먹는 비만약 개발 어렵나…암젠 이어 화이자 비만치료제 임상 중단
  • 단독 영화관 3사 장애인 관람석 300개 이상 줄었다…통계 자료도 미비
  • 부자들이 달라졌다…부동산보다 금ㆍ채권 투자 '주목'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6 14:4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792,000
    • -1.73%
    • 이더리움
    • 2,296,000
    • -3.45%
    • 비트코인 캐시
    • 467,000
    • -3.13%
    • 리플
    • 3,017
    • -3.02%
    • 솔라나
    • 183,000
    • -3.94%
    • 에이다
    • 885
    • -4.84%
    • 이오스
    • 878
    • -1.57%
    • 트론
    • 368
    • +0.27%
    • 스텔라루멘
    • 343
    • -1.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0,200
    • -2.05%
    • 체인링크
    • 17,850
    • -3.2%
    • 샌드박스
    • 362
    • -3.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