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기내식 시장 진출…이스타항공에 첫 선

입력 2023-08-28 17: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브랜드 출범 후 첫 기내식 메뉴 선봬

▲CJ푸드빌이 이스타항공의 기내식으로 빕스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제공=CJ푸드)
▲CJ푸드빌이 이스타항공의 기내식으로 빕스 메뉴를 선보인다. (사진제공=CJ푸드)

CJ푸드빌은 이스타항공의 기내식으로 빕스 메뉴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빕스가 기내식 메뉴를 출시하는 것은 브랜드 출범 이후 처음이다.

CJ푸드빌은 이를 기점으로 다양한 국적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는 한편 이스타항공 승객들의 편의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빕스 떠먹는 페퍼로니 피자’로, 이스타항공 전용 상품으로 개발됐다. 기내 좌석에서도 편하게 취식할 수 있도록 떠먹는 형태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높은 고도에서 운항하는 항공기 내부 환경을 고려해 기내 오븐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용기를 적용했다.

빕스는 지상에서 먹는 맛과 동일하도록 제조과정에서도 반복된 조리와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페퍼로니와 크림소스 함량을 늘리고 모짜렐라, 체다, 그라나 파다노 등 3가지 치즈로 풍미를 더했다.

기내식 신메뉴는 대만, 일본, 동남아 등 중단거리 국제선에 기내식으로 제공되며 29일부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사전 주문할 수 있다. 기내에서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스타항공과 손잡고 많은 승객들에게 빕스를 선보일 수 있게 돼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445,000
    • -0.63%
    • 이더리움
    • 4,049,000
    • -0.49%
    • 비트코인 캐시
    • 495,900
    • -1.61%
    • 리플
    • 4,128
    • -0.58%
    • 솔라나
    • 285,300
    • -2.79%
    • 에이다
    • 1,167
    • -1.44%
    • 이오스
    • 951
    • -2.96%
    • 트론
    • 367
    • +2.51%
    • 스텔라루멘
    • 521
    • -0.9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550
    • +0.68%
    • 체인링크
    • 28,460
    • -0.18%
    • 샌드박스
    • 594
    • -0.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