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VIP고객 대상 프라이빗 갤러리 행사 선보여

입력 2023-08-30 10: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갤러리 행사 모습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갤러리 행사 모습 (사진제공=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내국인 VIP 고객을 대상으로 프라이빗 갤러리 행사인 ‘신라아뜰리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 달 10일까지는 ‘쉼, 그 찰나’라는 제목으로 고상우‧윤형근‧윤위동‧이건용‧이재용‧하태임 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있다.

9월 중순부터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2차 전시는 일본과 독일에서 활동 중인 해외 활동 작가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는 신라면세점 VIP 고객 대상 선착순 20명 내외로 신청을 받아 미술 관련 분야별 전문가를 초빙해 미술 시장에 대한 다양한 지식 전달 및 전시작 소개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첫 회차에는 유럽예술 전문 여행사인 ‘아츠앤트래블’의 강정모 대표가 영국의 현대미술 시장을 중심으로 강의했고 8월에는 이재용 작가가 ‘필연 같은 우연’이란 주제로 아트토크를 진행했다.

이번 ‘신라 아뜰리에’ 프로그램은 아트컨설팅 프로젝트를 주축으로 운영하는 미오컨템포러리 및 아트 마케팅 전문회사인 (주)위어드래빗가 공동 주관으로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쇼핑부터 예술까지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거듭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투자 확대 10곳 중 1곳 뿐⋯'경제 한파' 이미 시작됐다 [차기정부 기업과제 설문]
  • 타스만·무쏘EV 출격에 ‘픽업트럭 전성기’ 열렸다 [ET의 모빌리티]
  • “출근길 67점, 퇴근 후 39점”…얼굴로 본 스트레스 보고서 ‘마음첵’ [써보니]
  • 은행 예금 ‘식고’ 저축은행 ‘후끈’…예테크족 시선 집중
  • 삼성전자, 獨 HVAC 기업 '플렉트' 인수 추진
  • 글로벌 항노화 전쟁 시작…국내 기업도 ‘노화 치료제’ 개발 본격화 [돈이 되는 항노화②]
  • '고양이 그림자 사진 챌린지' SNS 피드 점령…만드는 방법은?
  • 이투데이, ‘K-제약바이오포럼 2025’ 개최…초고령사회 해법 찾는다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5.14 13:50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087,000
    • +0.76%
    • 이더리움
    • 3,753,000
    • +8.34%
    • 비트코인 캐시
    • 575,000
    • +2.31%
    • 리플
    • 3,619
    • +3.4%
    • 솔라나
    • 255,700
    • +6.68%
    • 에이다
    • 1,160
    • +3.94%
    • 이오스
    • 1,236
    • +1.48%
    • 트론
    • 385
    • +3.49%
    • 스텔라루멘
    • 438
    • +2.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600
    • +2.82%
    • 체인링크
    • 24,350
    • +5.41%
    • 샌드박스
    • 523
    • +7.6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