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유튜브서 신규 콘텐츠 ‘눈떠보니 라떼’ 론칭

입력 2023-09-05 11: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040세대 겨냥 웹 드라마…엔터테인먼트 부문과 협력

▲CJ온스타일의 유튜브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사진제공=CJ ENM)
▲CJ온스타일의 유튜브 웹드라마 '눈떠보니 라떼' (사진제공=CJ ENM)

CJ온스타일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3040세대를 겨냥한 신규 웹드라마를 유튜브 채널에 론칭한다.

CJ온스타일은 공식 유튜브 채널 ‘CJ ONSTYLE’을 리뉴얼하며 3040세대를 겨냥한 신규 콘텐츠 IP ‘눈떠보니 라떼’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눈떠보니 라떼는 단편 웹드라마 콘텐츠다. 다양한 취향을 지닌 요즘 3040세대의 일상 속 이야기를 다루며 MZ세대에 초점을 맞춘 대다수의 SNS 콘텐츠와는 차별화된 재미와 신선함을 제공한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되며 한 편당 10분 미만 길이의 짧은 영상으로 제작됐다.

CJ온스타일은 눈떠보니 라떼를 시작으로 CJ ENM 엔터테인먼트부문과 협력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콘텐츠커머스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포부다.

실제로 이달 중순부터 엔터테인먼트형 콘텐츠 ‘왓츠인마이앱’도 론칭한다. 매회 새로운 게스트가 출연해 자신이 가장 즐겨 사용하는 앱을 공개하면서 쇼핑 취향을 공유하는 콘텐츠다. 왓츠인마이앱은 화요일 6시, 격주마다 새 영상이 업로드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유튜브를 통해 시청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만한 킬러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며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차별화된 취향 공감 콘텐츠로 고객들의 일상 속에 스며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은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과 공동 기획 및 제작 등 협업 중이다. 대표적인 고유 IP ‘브티나는 생활’은 지난해 3월 론칭 이후 누적 페이지뷰 411만 명, 주문금액 210억 원을 훌쩍 넘기며 국내에서 가장 진보한 모바일 라이브커머스로 인정받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7,329,000
    • +0.41%
    • 이더리움
    • 4,654,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673,000
    • -3.17%
    • 리플
    • 2,025
    • +27.44%
    • 솔라나
    • 360,200
    • +5.01%
    • 에이다
    • 1,264
    • +12.56%
    • 이오스
    • 969
    • +4.19%
    • 트론
    • 279
    • -0.36%
    • 스텔라루멘
    • 410
    • +19.8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450
    • -6.83%
    • 체인링크
    • 21,350
    • -0.33%
    • 샌드박스
    • 494
    • +0.4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