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코렉스와 제휴를 통해 전국 주요 코렉스자전거 대리점에서 자전거 구매 시 최대 100만원까지 하이세이브 선포인트 할부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또, 선포인트 할부 외에도 AS쿠폰 제공, 폐자전거 보상판매, 무이자 할부 등 추가적 서비스를 6월 말까지 제공한다.
먼저 전국 250여 개 코렉스자전거 대리점에서 신한카드로 자전거를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까지 하이세이브 선포인트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금액에 따라 30만원 이상 1만원~50만원 이상 2만원~70만원 이상 3만원을 청구 시 할인해 준다.
자전거 AS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백화점및 할인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전표 승인번호를 신한카드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자전거 AS쿠폰을 출력해 사용할 수 있다.
이 쿠폰으로는 위의 코렉스자전거 대리점에서 튜브교체, 타이어교체, 펑크수리, 어린이자전거 보조바퀴 교환, 브레이크패드 교체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자전거의 친환경성을 고려해 폐자전거 보상판매도 진행된다. 위의 코렉스자전거 대리점에서 새 자전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폐자전거를 2만원에 매입해 처리해 준다. 이와 함께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최근 자전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급증하면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의 일상생활 모든 곳에서 도움이 되는 신한카드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