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가 전개하는 홍삼오일 듀얼 안티에이징 뷰티 브랜드 동인비가 ‘추석대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인비는 주요 제품 ‘1899 싱글 에센스’ 세트를 비롯해 ‘자생 스페셜’, ‘진 2종’, ‘진 에센스’, ‘윤 2종’, ‘하이드라 바운스 2종’, ‘현 올인원’ 세트를 20% 할인 판매한다. 세트 구매 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스킨 케어 라인인 윤 라인의 전 제품이 담긴 윤 5종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 재구매 쿠폰도 발행한다.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6월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특허 받은 성분 ‘RG진세닉글로우’를 담아 보습이 뛰어난 제품이다. 6년근 홍삼에서 추출한 31가지 고순도 홍삼오일도 들어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장벽을 강화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에 함유된 100만 개 ‘크리스탈 오일’(본품 30ML 기준)은 피부에 홍삼 에너지를 전달해 윤기가 돌도록 돕는다. 워터 타입 오일 에센스 제형은 촉촉하면서 가볍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흡수력 증진 기술인 트렌-디 테크(Tran-D Tech)를 적용하고 인삼꽃향을 현대적으로 구현해 담았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1899 워터리 오일 에센스는 기존 페이셜을 개선한 제품으로, 가볍게 흡수되면서도 피부에는 충분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뛰어난 제품력에 스피디함까지 갖춘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