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지오센트릭, 창사 이래 첫 대중 기업 광고로 소통 강화

입력 2023-10-13 08: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SK지오센트릭 ‘무한자원 크리에이터’ 광고 영상 스틸컷
▲SK지오센트릭 ‘무한자원 크리에이터’ 광고 영상 스틸컷

SK지오센트릭은 2011년 회사 창립 이후 처음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기업 광고 영상을 제작,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슬로건은 ‘무한자원 크리에이터’다. 폐플라스틱 등 한 번 사용된 자원을 재활용해 끊임없이 활용 가능한 자원으로 만들겠다는 SK지오센트릭의 기업 철학을 담았다.

영상은 13일부터 TV에서 방영되며, 극장과 SK지오센트릭 유튜브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11월부터는 옥외 캠페인으로도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대중에게 SK지오센트릭이 재활용 소재 등 고객과 시장이 원하는 제품과 해결책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나경수 SK지오센트릭 사장은 “SK지오센트릭은 순환경제 분야에서 많은 이해관계자들과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며 “창사 이래 첫 기업 광고 캠페인을 계기로 회사 비전을 고객 및 대중과 함께 더 활발하게 나눌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S의 공포’ 촉발...글로벌 시장, 팬데믹급 충격 휘말려
  • 내수한파 방어할 새 경제수장 누구…전 장·차관 출신들 거론
  • 반도체 훈풍 속 입주 시작한 '고덕 유보라 더 크레스트' [가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금융권 AI 활용…어디까지 왔을까요?
  • 'CFE' 지고 'RE100' 집중?…'백년지대계' 에너지 정책 운명은?
  • 尹 파면 격분해 곤봉으로 경찰버스 파손한 20대 남성, 구속 기로
  • ‘이강인 결장’ PSG, 프랑스 리그1 4시즌 연속 우승 성공…트레블 도전 ‘청신호’
  • 美 상호관세 부과는 초탄, 진짜 충격은 중국·EU 등 주요국 보복관세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8,110,000
    • -3.87%
    • 이더리움
    • 2,389,000
    • -9.88%
    • 비트코인 캐시
    • 409,300
    • -7.84%
    • 리플
    • 2,935
    • -6.83%
    • 솔라나
    • 160,700
    • -8.95%
    • 에이다
    • 868
    • -9.58%
    • 이오스
    • 1,116
    • +0.63%
    • 트론
    • 347
    • -1.42%
    • 스텔라루멘
    • 352
    • -5.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0,600
    • -10.59%
    • 체인링크
    • 17,080
    • -8.86%
    • 샌드박스
    • 351
    • -8.5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