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북촌서 니치 향수 ‘구딸’ 알린다

입력 2023-10-16 12: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내달 30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구딸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구딸 브랜드 팝업 스토어 전경. (사진제공=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니치 향수 브랜드 구딸(GOUTAL)이 다음달 30일까지 서울 종로구 ‘북촌 조향사의 집’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40여 년의 브랜드 역사와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선보인다.

1981년 아닉 구딸(Annick Goutal)이 설립한 구딸은 향과 기억을 연결한다는 브랜드 정체성을 가지고 있다. 이에 팝업 스토어 역시 방문한 고객 향기와 함께 자신만의 소중한 기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꾸몄다.

구딸의 전 제품의 향들을 체험할 수 있는 시향존, 브랜드 히스토리존, 대형 샹들리에를 설치한 포토존으로 구성했다.

현장에서는 방문 고객 누구나 구딸의 베스트 셀러 쁘띠쉐리 향수 1.5㎖와 바디 파우치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 팝업 스토어 단독 프로모션으로 대표 향수 100㎖ 구매 시 ‘팝업 익스클루시브 세트’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아이코닉 세트’를 오프라인 단독 상품 선보인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몽글몽글한 그 감성…인스타 꾸미기 고민이라면, '디지털 레트로' 어떠세요? [솔드아웃]
  • 산불·관세전쟁에 12.2조원 추경…"성장률 0.1%p 상승 효과"[필수추경]
  • 비트코인, 미 증시 혼조에도 상승…8만 달러 중반 넘어서나 [Bit코인]
  • “세종시 집값 심상찮네”…대통령실 이전설 재점화에 아파트값 상승 전환
  • 제주 찾는 전세계 MZ 관광객...유통업계, 특화 마케팅 한창[K-관광, 다시 혼저옵서]]
  • 호텔신라 신용강등 위험… 회사채 수요예측 앞두고 악재
  • 오프로드ㆍ슈퍼카로 고성능 시대 연 제네시스…국산 차의 '엔드게임' 노린다 [셀럽의카]
  • '재개발 끝판왕' 한남뉴타운, 시공사 속속 정해져도...다수 구역 여전히 지연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492,000
    • -0.14%
    • 이더리움
    • 2,298,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495,600
    • +1.95%
    • 리플
    • 2,996
    • -0.86%
    • 솔라나
    • 193,400
    • -0.77%
    • 에이다
    • 896
    • -1.1%
    • 이오스
    • 902
    • +0.33%
    • 트론
    • 351
    • -2.77%
    • 스텔라루멘
    • 351
    • +0.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41,280
    • +1.78%
    • 체인링크
    • 18,260
    • +0%
    • 샌드박스
    • 375
    • +3.8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