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공군 군악대로 군 복무중인 이도현의 근황이 게재됐다. 사진과 영상 속 이도현은 ‘서울 ADEX 2023(서울 국제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에 참석해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이도현은 밝은 얼굴로 싸이의 ‘예술이다’를 춤과 함께 열창하며 현장에 열기를 더했다.
영상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도현 군대에서도 열심히 산다”, “춤추고 노래하는 공군 이도현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도현은 8월 14일 경남 진주시의 공군기본군사훈련단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공군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전역일은 25년 5월 13일이다.
또 강아랑 기상캐스터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이도현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강 캐스터는 “공군. 늠름한 학교 후배 도현이를 만나고 왔어요(오늘 아님)”이라며 “옆에 연진님이 있어야 하는데”라고 적었다. 이어 “공교롭게도 저는 진짜 기상 캐스터네요. 여러 일정을 대한민국 공군과 함께해서 기쁩니다. 좋은 일로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도현은 2017년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데뷔해 2021년 드라마 ‘오월의 청춘’으로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상’을,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으로 ‘Asian Academy Creative Awards 남우조연상’을 받았다. 입대 전에는 2022년과 2023년에 걸쳐 공개된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로 전성기를 맞기도 했다. 함께 출연한 배우 임지연과는 공개연애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