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단지는 의정부 캠프 라과디아 도시개발사업 부지에 들어선다. 지하 3층~지상 최고 48층, 6개 동, 총 1401가구 규모다. 주한미군 공여지인 캠프 라과디아의 반환이 이뤄지면서 도시개발사업 공모조건에 따른 공공기여로 약 3만㎡의 공원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이에 의정부 시민에게 편의 환경 제공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는 물론 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그린 인프라 프리미엄을 갖췄다는 평가다.
이 단지는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먼저 의정부시 주요 교통망인 1호선 의정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의정부 경전철역인 흥선역과 가깝다. 여기에 고양시 능곡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운행하는 노선인 교외선이 내년 개통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의정부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 노선 개통이 예정된 곳으로 올해 착공을 시작으로 2028년 개통을 계획 중이다. 완공 시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5정거장이면 이동할 수 있다.
의정부역 인근에 들어서는 만큼 생활 인프라도 좋다. 단지 바로 앞에 공공복합청사를 비롯해 체육공원과문화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 밖에 신세계백화점, 을지대학병원, CGV, 제일시장, 로데오 상권 등의 이용이 수월하다.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 의정부서초와 다온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다. 의정부중과 의정부여중·고 등 학원 밀집지역과도 가까워 학부모 수요자의 만족도가 높을 전망이다.
차별화된 설계도 돋보인다.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탁구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작은도서관, 키즈룸, 미팅룸, 오픈스터디룸, 프라이빗스터디룸 등이 들어선다. 전기차 충전용 과금형 콘센트가 주차장 기둥에 추가로 설치되며,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가구 내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도 갖췄다.
견본주택은 경기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들어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