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오는 27일 16시 전국 140개 영업점에서 ‘2009년 초이스앤케어 전국 동시 자산관리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이스앤케어는 현대증권이 최근 출시한 종합 펀드추천 및 관리 서비스로서, 펀드 사후관리에 대한 고객니즈에 부응해 지난 3월 23일 출시 이후 하루 평균 3000명, 출시한지 두 달여 만에 9만 명의 가입고객을 확보하여 현대증권 고객은 물론 일반 고객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국 동시 자산관리 설명회는 ‘올바른 펀드 선택과 관리 노하우’, ’초이스앤케어 서비스를 이용한 펀드투자’ 등을 주제로 해 자산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 펀드투자 선택 및 전략 등 펀드 투자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현대증권 최철규 리테일 기획본부장은 “이번 설명회는 시장전망은 물론, 현명한 펀드투자를 통해 현 경제상황을 극복하고 미래에 대한 투자방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것” 이라며 “향후에도 다양한 설명회 개최를 통해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자산관리설명회는 예약접수를 통해서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예약은 현대증권 홈페이지, 각 영업점 및 고객 만족센터(1588-6611)에서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