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ㆍ짱구ㆍ춘식이까지…롯데웰푸드, 빼빼로 콜라보제품 풍성

입력 2023-10-30 17:1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롯데웰푸드)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다양한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30일 출시했다.

온라인 판매 채널별로 ‘빼빼로 프렌즈’, ‘짱구’, ‘디지몬’, ‘산리오’, ‘춘식이’ 등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제품과 굿즈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쿠팡 채널에서는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는 빼빼로데이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빼빼로를 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초코필드 빼빼로 등 빼빼로 6종 제품이 들어가 있다.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패키지 전면에 삽입한 ‘산리오캐릭터즈 X 빼빼로’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손거울, 스티커가 각각 들어가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한 ‘짱구 X 빼빼로’는 만화 속 짱구는 물론 주변 인물들이 알록달록하게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빼빼로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춘식이 X 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만든 빼빼로를 형상화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를 활용한 ‘빼빼로 프렌즈 X 빼빼로’도 출시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420,000
    • +2.68%
    • 이더리움
    • 2,830,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90,300
    • +1.22%
    • 리플
    • 3,604
    • +6.34%
    • 솔라나
    • 198,600
    • +7.7%
    • 에이다
    • 1,103
    • +5.55%
    • 이오스
    • 738
    • -0.27%
    • 트론
    • 329
    • -1.5%
    • 스텔라루멘
    • 411
    • +1.23%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790
    • +0.42%
    • 체인링크
    • 20,750
    • +5.22%
    • 샌드박스
    • 417
    • +1.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