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스킨라빈스가 2년 만에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25일부터 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겸비한 새 모습으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꾸며진 홈페이지는 인터넷 상의 '또 하나의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콘셉트로 고급스러운 브랜드의 느낌을 표현했으며 ▲신기술 RIA 방식 적용 ▲소비자와 함께하는 새 메뉴 구성 ▲브랜드 히스토리 공유 ▲다양한 이벤트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회사측은 "RIA(Rich Internet Application) 방식은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 제품정보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유저로 하여금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며 "또한 각 제품의 크고 선명한 이미지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새로 추가된 'Yeah!' 메뉴는 고객 참여의 공간으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서로 나누고 공감할 수 있게 구성됐다.
이외에도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 소개, 창업 정보 등의 정보도 알차게 재구성됐으며, 개성 넘치는 배스킨라빈스의 과거와 현재의 모든 CF가 담겨 있어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푸짐한 경품 행사도 실시한다. 이 달에는 '베리믹스 블라스트' 출시를 기념한 게임 이벤트와 기프티콘 연계 행사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