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사진제공=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는 ‘에스프레카페’ 제품의 10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cm의 얇은 카운터탑형 제품이다. 정수 2.4ℓ, 냉수 1.6ℓ, 온수 0.57ℓ, 얼음 0.52㎏의 용량으로 효율적 공간 활용이 필요한 홈오피스에서 인기가 높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에스프레카페는 에스프레소, 룽고, 아메리카노, 소프트 아메리카노 4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음성안내 기능을 통해 정확한 기기작동 정보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세계 3대 커피 중 커피 맛이 우수하다고 인정받는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커피 캡슐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는 자메이카 블루산맥의 고산지대에서 재배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에스프레카페는 커피의 본고장 유럽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23'에서도 성능과 디자인, 활용성에 대해 현지인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