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새로운 한정판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9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이날부터 전국 10곳의 아이코스 공식 매장과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135곳의 아이코스 공식 판매처, 네이버 및 카카오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서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의 공식 출시와 판매처 확대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아이코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제출한 고객 모두에게 아이코스 클럽 100포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코스 스토어 광화문점과 여의도IFC점, 가로수길점 3개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스타드리프트의 디자인을 반영한 포토부스 체험과 아이코스 한정판 기념 음료 제공 등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연다. 또한 아이코스 클럽 회원들은 나만의 별자리를 기기에 새겨볼 수 있는 별자리 각인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는 푸른색과 황금빛 색상을 통해 ‘우주의 경이로움’을 표현했다. 또한 랩 커버와 도어 커버, 링 세트 등 스타드리프트 전용 한정판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선보였다.
아이코스 일루마 한정판 스타드리프트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이 13만 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가 9만 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원이 6만 9000원으로 기존과 동일하다.
사용하던 구형 기기를 반납하고 최대 4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프로그램, 그리고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처음 구매할 경우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친구추천 프로그램은 한정판 구매 시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고객 각자 취향에 맞는 다양한 아이코스 일루마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