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유튜브 구독자 100만 돌파

입력 2023-11-10 12: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NH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좋은일잘러' 썸네일. (사진=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좋은일잘러' 썸네일. (사진=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자사 유튜브 채널인 ‘투자로그인’ 구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투자로그인 구독자는 이날 기준 약 102만 명으로, 지난해 말(17만 명)과 비교하면 10개월 만에 약 85만 명의 구독자가 증가했다.

가파른 성장의 요인으로는 NH투자증권만의 차별화된 채널 운영 전략이 꼽힌다. NH투자증권은 올 초 ‘투자로그인’을 ‘가능성을 키우는 업생 채널’을 콘셉트로 리뉴얼 해 MZ 시청자들을 타겟으로 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제작에 주력해 왔다.

해당 시리즈가 종료된 8월에는 70만 명을 넘어섰다. 이후 ‘좋은일잘러’라는 신규 콘텐츠를 론칭 후 구독자 수 100만 명을 달성했다. ‘좋은일잘러’는 인기 모델 겸 방송인 정혁이 세상을 바꾸는 ‘좋은 일’을 체험하며 일상에서의 사소한 행동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체험형 예능 콘텐츠다.

이날 오후 4시에 1편인 유기견 보호소 봉사 체험기가 공개되며, 번식장의 충격적인 실태로 이슈가 된 ‘화성번식장 구조견’들의 근황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비건 체험, 헌 옷 리사이클링 등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좋은 일’을 월 1회씩 유튜브 투자로그인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은 ‘좋은일잘러’ 영상을 통한 기부도 진행한다. 감상 후 시청자들이 댓글을 남기면 댓글 1개당 3000원을 적립해 시리즈 종료 후 소아암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Digital사업부 총괄대표는 “투자와 관련된 정보는 유튜브 ‘NH투자증권’ 채널에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공하고 있다”며 “‘투자로그인’ 채널에서는 미래의 핵심 고객인 MZ세대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091,000
    • +0.58%
    • 이더리움
    • 4,683,000
    • +6.38%
    • 비트코인 캐시
    • 681,000
    • -5.68%
    • 리플
    • 1,950
    • +23.65%
    • 솔라나
    • 362,100
    • +6.69%
    • 에이다
    • 1,214
    • +11.38%
    • 이오스
    • 973
    • +8.72%
    • 트론
    • 278
    • -0.71%
    • 스텔라루멘
    • 400
    • +18.3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00
    • -11.17%
    • 체인링크
    • 21,300
    • +5.03%
    • 샌드박스
    • 493
    • +5.5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