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른 봄’ 맞이 스타벅스, ‘딸기 라떼’ 한정 판매

입력 2023-11-20 14:3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타벅스가 21일부터 판매하는 '딸기 라뗴'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가 21일부터 판매하는 '딸기 라뗴' (사진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는 21일부터 ‘스타벅스 딸기 라떼’를 한정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딸기 라떼는 부드러운 흰 우유 위에 딸기 과육이 층을 이루는 음료다. 2019년 첫 출시 이후 봄 스테디셀러 음료로 자리 잡아 누적 판매 530만 잔을 돌파했으며, 올봄에만 200만 잔 이상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올해는 딸기 수확철에 맞춰 평년보다 3개월 출시를 앞당겨 겨울부터 맛볼 수 있다. 기존 단일 사이즈가 아닌 톨, 그란데, 벤티 3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28일까지 8일간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 미션 e- 스티커를 즉시 추가로 증정하는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스타벅스는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플래너’ 3종,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2종, ‘2024 스타벅스 캘린더’ 중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219,000
    • -0.71%
    • 이더리움
    • 4,060,000
    • +0.2%
    • 비트코인 캐시
    • 499,600
    • -1.56%
    • 리플
    • 4,101
    • -1.8%
    • 솔라나
    • 287,200
    • -2.05%
    • 에이다
    • 1,163
    • -1.69%
    • 이오스
    • 956
    • -2.65%
    • 트론
    • 365
    • +2.82%
    • 스텔라루멘
    • 518
    • -1.89%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850
    • +0.08%
    • 체인링크
    • 28,520
    • +0.18%
    • 샌드박스
    • 593
    • -1.1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