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보, 고객감동 경영 목표로 '고객센터' 오픈

입력 2009-05-27 10:5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한국수출보험공사는 27일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감동 경영 추진의 일환으로 '고객센터' 개통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수보는 이번 고객센터 오픈을 통해 수출보험 이용절차에 대한 안내와 고객 개개인의 민원접수뿐 아니라, 수출보험 상품 마케팅 및 해피콜을 통한 서비스수준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수출보험 서비스가 주로 고객전용 온라인 공간인 '사이버수출보험'을 통해 이뤄지면서 이에 대한 전담 창구 역할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게 될 것이라고 수보측은 전했다.

수보는 작년 9월 신임 사장 취임과 동시에 고객만족경영 기본방향을 설정하고, 외부 컨설팅 등을 거쳐 지난 반년 동안 고객센터 구축작업을 진행해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켄드릭 라마, 슈퍼볼 하프타임 공연의 역사를 쓰다 [이슈크래커]
  • 딥시크 금지되면 끝?…일상 훔쳐본다는 '차이나테크 포비아' 솔솔 [이슈크래커]
  • 한국인 10명 중 2명 "가까운 일본, 아무 때나 간다" [데이터클립]
  • 故 김새론, 오늘(19일) 발인…유족ㆍ친구 눈물 속 영면
  • “中 반도체 굴기, 한국 턱밑까지 쫓아왔다” [반도체 ‘린치핀’ 韓의 위기]
  • "LIV 골프는 게임체인저?"…MZ들을 위한 새로운 골프의 세계 [골프더보기]
  • 가족여행 계획하고 있다면…‘근로자 휴양콘도 지원사업’으로 저렴하게! [경제한줌]
  • 단독 대법원도 ‘테라‧루나’ 증권성 인정 안해…신현성 재산몰수 재항고 기각
  • 오늘의 상승종목

  • 02.19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2,779,000
    • +1.07%
    • 이더리움
    • 4,033,000
    • +1.59%
    • 비트코인 캐시
    • 477,400
    • +0.91%
    • 리플
    • 3,946
    • +4.53%
    • 솔라나
    • 253,100
    • +2.64%
    • 에이다
    • 1,126
    • +0.81%
    • 이오스
    • 925
    • +2.32%
    • 트론
    • 364
    • +2.82%
    • 스텔라루멘
    • 495
    • +2.91%
    • 비트코인에스브이
    • 56,000
    • -0.53%
    • 체인링크
    • 26,570
    • +0.68%
    • 샌드박스
    • 540
    • +0.7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