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여름 '쿨비즈 캠페인' 전개

입력 2009-05-31 10:3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캐주얼 근무복 착용 및 캐주얼 의류 판촉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이 여름철을 맞아 '쿨비즈 캠페인'을 전개한다.

롯데백화점은 31일 "내달 1일부터 9월말까지 직원들이 캐주얼 차림으로 근무하면서 다양한 캐주얼 의류 판촉 행사를 진행하는 '쿨비즈 캠페인'을 벌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쿨비즈 캠페인'은 넥타이를 매지 않는 정장 입기 운동을 의미하는 것으로, 체감온도를 낮추는 편안한 근무복장을 하면 사무실 냉방온도를 2℃ 올릴 수 있어 기후변화의 주범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이는 효과도 얻게 된다.

롯데백화점은 사내에서 쿨비즈 캠페인을 벌이면서 일반 고객들을 대상으로 캐주얼 의류 판매행사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내달 1일 오전 11시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앞에서는 '서머 스위트 서머'를 주제로 비즈니스, 데이트,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쿨비즈 웨어를 선보이는 패션쇼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본점, 잠실점, 노원점 등에서는 여름용인 로가디스의 언컨 정장과 마에스트 젤라또 정장이 각각 48만3천원과 35만원에 판매되며, 본점, 잠실, 노원, 영등포점에서는 예작, 레노마 기획 노타이 셔츠가 3만8000원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품본부장 이원준 전무는 "올해 들어 비즈니스 캐주얼을 적용하는 기업이 늘고 있다"며 "각종 상품행사를 다채롭게 마련하고 관련 마케팅을 강화해 쿨비즈 패션이 확산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손흥민 도움' 토트넘 극적인 2점차 승리…유로파리그 8강 진출
  • 김용빈 최종 우승, '미스터트롯' 3대 진의 주인공…선 손빈아ㆍ미 천록담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13:44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0,918,000
    • -1.81%
    • 이더리움
    • 2,791,000
    • +0.83%
    • 비트코인 캐시
    • 483,500
    • -4.73%
    • 리플
    • 3,380
    • +2.7%
    • 솔라나
    • 184,100
    • +0.49%
    • 에이다
    • 1,045
    • -1.79%
    • 이오스
    • 738
    • +0.54%
    • 트론
    • 334
    • +1.21%
    • 스텔라루멘
    • 404
    • +3.3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480
    • +1.66%
    • 체인링크
    • 19,660
    • +1.13%
    • 샌드박스
    • 410
    • +1.7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