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티슈 선호도 7년 연속 1위 베베숲… 최상위 라인 캘리그라피 기획전

입력 2023-12-28 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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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년 연속 물티슈 국내 판매 1위 베베숲이 2023 브랜드 선호도 조사 1위 수상 기념으로 최근 런칭한 물티슈 최상위 라인 ‘캘리그라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브랜드 선호도 조사’는 베이비뉴스에서 빠르게 변화하는 육아 시장 추세를 반영해 육아 맘과 예비맘에게 올바른 소비 기준을 마련하고 자 2013년부터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베베숲은 영유아용품 물티슈 부문에서 브랜드 선호도 62%라는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017년부터 7년 연속 브랜드 선호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게 됐다.

올해의 물티슈로 선정된 만큼 베베숲은 1위 기념으로 프리미엄 물티슈를 새롭게 재정의한 최상위 라인 ‘캘리그라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베베숲 홈페이지에서 최대 34%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2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캘리그라피 화이트’까지 추가 공개되어 소비자들의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특히 캘리그라피는 물티슈다움에 집중한 ‘True premium quality”란 메시지로 진정한 프리미엄 물티슈를 새롭게 재정의한 베베숲의 의도를 알 수 있다. 불필요한 성분을 비워내고, 가장 중요한 물티슈 핵심 ‘물’에 집중하여 최상의 필터 시스템을 거쳐 최상의 퓨어워터가 99% 이상 함유되었고, 단 1%까지 안심 성분으로 최소한의 전성분을 사용했다.

베베숲 관계자는 “많은 분의 사랑 덕분에 7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뿐만 아니라, 감사의 의미로 최상위 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캘리그라피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 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의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소셜커머스(쿠팡), 오픈마켓(11번가, 네이버), 종합 몰(CJ 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있으며, 2016~2022년 7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각종 소비자 선호도 조사와 브랜드 평판 순위에서 1위를 이어가며 물티슈 시장에서 높은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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