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자연ㆍ인간애' 담은 BI 개편

입력 2009-06-02 11: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매장ㆍ홈피 등 이미지 변화로 매출 35% 성장 기대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나뚜루'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자연과 인간애의 조화로 새롭게 태어났다.

롯데제과는 2일 "자연과 인간애를 담은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선보이고, 명동, 대구, 일산점에 선보였다"고 밝혔다.

새로 바뀐 나뚜루는 자연과 인간애를 녹색과 황금색, 흰색의 조화로 표현했다.

자연을 상징하는 녹색은 로고를 비롯해 인테리어와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고, 풍요와 사랑을 상징하는 황금색은 나뚜루 로고를 감싸고 있는 구름 문양에 적용했다.

또한 실내 분위기도 벽장식과 메뉴판을 아늑한 느낌이 들도록 오렌지색과 초콜릿색으로 디자인하고, 고즈넉하게 쉼을 즐기도록 넓고 편안한 테이블과 의자를 마련하는 등 인간공학적 설계에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 외에 커피와 베이커리를 메뉴에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변화된 나뚜루의 모습은 매출로 드러나고 있다"며 "올 1분기 나뚜루 매출은 전년보다 약 10% 신장했으며, 본격 성수기엔 시너지가 기대돼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나뚜루의 올해 매출 목표도 전년보다 35% 늘려 잡은 350억원으로 책정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바이든 리스크' 비트코인, 5만5000달러로 급락…4개월 만에 최저치 내려앉나 [Bit코인]
  • 축구협회, 국가대표팀 사령탑에 홍명보 감독 내정
  • [날씨] "출근길 우산 챙기세요" 수도권 천둥·번개 물폭탄…무더위는 계속
  • 맥북 던진 세종대왕?…‘AI 헛소리’ 잡는 이통3사
  • [기회의 땅 아! 프리카] 불꽃튀는 선점 전쟁…G2 이어 글로벌사우스도 참전
  • 국산 신약 37개…‘블록버스터’ 달성은 언제쯤? [목마른 K블록버스터]
  • “이마트 ‘노브랜드’ 발품 팔아 찾은 가성비...해외서도 통했죠”[단독 인터뷰]
  • ‘평생 트라우마’ 학교폭력, 더 심해지고 다양해졌다 [학교는, 지금 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7.08 11:28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79,263,000
    • -4.06%
    • 이더리움
    • 4,139,000
    • -4.76%
    • 비트코인 캐시
    • 443,500
    • -7.47%
    • 리플
    • 595
    • -6.15%
    • 솔라나
    • 189,000
    • -6.48%
    • 에이다
    • 492
    • -6.29%
    • 이오스
    • 697
    • -5.81%
    • 트론
    • 177
    • -4.32%
    • 스텔라루멘
    • 119
    • -7.75%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600
    • -5.7%
    • 체인링크
    • 17,590
    • -5.18%
    • 샌드박스
    • 401
    • -6.9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