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23년간 보안 상식 및 IT 트렌드 제공
안랩, 최신 보안 이슈 고객에게 지속 제공할 예정
안랩은 자사가 발행하는 주간 보안 뉴스레터 ‘시큐리티 레터(Security Letter)’가 지난 11일 1000호를 맞이했다고 16일 밝혔다.
안랩은 2001년 8월 ‘시큐리티 레터’ 1호 발행을 시작으로, 2024년 1월까지 약 23년간 발행을 이어오고 있다. 2024년 1월 기준으로 약 9만 명의 사용자들이 ‘시큐리티 레터’를 이메일로 구독하고 있다.
‘시큐리티 레터’는 매주 목요일 발행되며, 안랩이 분석한 악성코드 정보와 보안 이슈, 위협 대응 방안 등 다양한 정보를 비롯해 안랩 소식, 최신 IT 트렌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구독자가 어려운 보안 정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금주의 퀴즈’ 코너도 제공하고 있다.
‘시큐리티 레터’ 보기와 구독신청은 안랩 공식 홈페이지 ‘안랩닷컴’ 내 시큐리티레터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안랩은 '시큐리티 레터' 1000호 발행을 기념해 '시큐리티 레터' 신규 구독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구독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상국 안랩 마케팅본부 상무는 “안랩은 자사의 비전인 ‘안전해서 더 자유로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시큐리티 레터’를 비롯해 사용자의 보안 수준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