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솔가는 해외 직구 플랫폼인 '블루존'에서 신규 가입자 대상 새해맞이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블루존은 건강한 사람들이 모여 사는 장수마을을 모티브 삼아 지난해 12월 론칭했다. 한국 솔가는 블루존 론칭과 함께 갑진년의 새해 이벤트를 이달 1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 내 블루존에 신규 가입한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솔가 면역 비타민D 위드 아연(60TB)'을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지급한다.
솔가 제품으로 구성된 '부모님 활력 세트', '남녀세트', '실속파를 위한 단품 특가' 등의 프로모션도 준비해 20%에서 30%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블루존 신규 가입자에게는 3%의 추가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블루존 전용 마일리지 '블루칩' 코드나 제품 구매링크를 공유하면 팔로워는 5%의 추가 할인 혜택을, 블루칩 코드 당사자는 팔로워 구매 금액의 5%를 블루칩으로 돌려받는다.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1000블루칩을 적립할 수 있다.
김남중 한국 솔가 이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소비자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블루존을 론칭했다”라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해외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 협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