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퍼스널라운지웨어 브랜드 피앳유즈 론칭

입력 2024-01-22 09: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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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브랜드 피앳유즈(P@USE).  (사진제공=비비안)
▲신규 브랜드 피앳유즈(P@USE). (사진제공=비비안)

비비안이 젊은 트렌드를 이끌 신규 브랜드 피앳유즈(P@USE)를 선보인다. 새로운 감성의 고품질 의류와 액세서리를 필두로 기존 비비안의 명맥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차세대 브랜드 피앳유즈, 영 제너레이션 저격

비비안은 26일 스타필드 수원점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신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다른 브랜드, 아티스트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 효과를 제고하겠다는 포부도 내비쳤다.

피앳유즈는 비비안의 우아한 디자인을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한 브랜드다. ‘당신을 소중히 여기면 좋은 것들과 연결될 거예요’라는 슬로건 아래, 집안에서도 자기관리에 힘쓰는 영 제너레이션(Young Generation, 젊은 세대)을 타깃으로 제작했다.

주요 제품은 비비안의 란제리를 개성 있게 변형한 퍼스널 라운지웨어 라인이다.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1 Mile Wear)를 중심으로 함께 매치 가능한 파우치, 베개커버, 안대, 머리끈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들은 고품질 원단을 고수하는 비비안의 명맥을 이어 우수한 원단으로 제작한다. 비비안 관계자는 “피앳유즈는 비비안의 전통적인 품질과 우아함을 새로운 관점으로 해석한 퍼스널 라운지웨어 브랜드”라며 “앞으로 출시될 편안하고 감각적인 의류와 액세서리들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스타필드 수원점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가득’

피앳유즈 첫 오프라인 매장 스타필드 수원점은 26일 그랜드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이날 매장에 방문해 피앳유즈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추가를 인증하면 풍선 굿즈를 전달한다. 또한, 현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고품질 타월을,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티코스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후 1시부터는 박연경 작가의 라이브드로잉 퍼포먼스가 준비돼 있다. 몽환적인 드로잉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박 작가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드로잉으로 피앳유즈의 매력을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프라인 1호점에 이어 공식 온라인 사이트도 내달 오픈할 계획이다.

손영섭 비비안 대표는 "피앳유즈가 패션을 넘어 젊은이들의 표현 수단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시너지를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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