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 9.4캔’ 팔린 필라이트, 20억캔 판매 돌파

입력 2024-01-25 09: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17년 4월 출시 후 성장세 지속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제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제품. (사진제공=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가 누적 판매 20억 캔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필라이트는 2017년 4월 25일 처음 출시된 후 만 6년 9개월 만에 20억 캔 판매를 돌파했는데, 이는 초당 9.4캔 판매된 수준이다.

출시 7개월 만에 1억 캔 판매를 기록한 필라이트는 12개월 만에 2억 캔, 22개월 만에 5억 캔, 41개월 만에 10억 캔을 팔아치웠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필라이트의 판매 속도는 출시 초 대비 1.78배 빨라졌으며,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필라이트는 가정 주류시장에서 7년 연속 발포주 점유율 1위를 이어가고 있다. 하이트진로는 다양한 한정판 제품들을 선보이며 가정 주류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필라이트와 필라이트 후레쉬에 이어 2019년 ‘필라이트 바이젠’, 2020년 ‘필라이트 라들러 레몬’, 2021년 ‘필라이트 라들러 자몽’, 2022년 ‘필라이트 체리’, 2023년 ‘필라이트 퓨린컷’, ‘필라이트 로우 칼로리’를 출시하며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모든 한정판 제품이 3개월 이내 전량 출고 됐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발포주 1위 브랜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이어가며, 다양한 소비자 접점 활동으로 가정 주류시장을 이끌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맛의 제품과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국, 첨단 산업 인재 부족 '초비상' [두뇌유출 上]
  • 다시 온 트럼프, 100일간의 역주행 [트럼프 2기 취임 100일]
  • 엔비디아·SK하이닉스·대만 업체 한자리에…컴퓨텍스 2025 미리보기 [ET의 칩스토리]
  • [전문] SKT "유심보호서비스 가입 후 피해 발생 시 100% 책임"
  • 간병인부터 자녀까지…몰래 돈 빼내고 집 팔아먹기도 [시니어 지갑이 위험하다上 ]
  • “탄핵 찬성, 반대?” 사회 곳곳에 나타나는 ‘십자가 밟기’ [서초동 MSG]
  • 리버풀 프리미어리그 조기 우승, 토트넘은 제물
  • 바이오부터 의료AI까지…‘인재 사관학교’가 산업을 움직인다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28 09:25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728,000
    • -1.52%
    • 이더리움
    • 2,560,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497,800
    • -3.43%
    • 리플
    • 3,233
    • +1.89%
    • 솔라나
    • 212,100
    • -1.9%
    • 에이다
    • 1,005
    • -2.24%
    • 이오스
    • 962
    • -2.83%
    • 트론
    • 352
    • -3.83%
    • 스텔라루멘
    • 408
    • -3.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1,000
    • +1.75%
    • 체인링크
    • 20,860
    • -3.43%
    • 샌드박스
    • 421
    • -7.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