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25일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H&A사업 전망에 대해 "시장 수요변화에 맞춰서 프리미엄, 볼륨존 투트랙전략을 실행해왔다. 올해는 프리미엄 전략에서는 경쟁 우위 제품과 시장 선도 제품을 강화해 중국 제품이 따라오기 힘든 초격차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중국 업체 브랜드 강화되는 모습이 보이는데, 대용량·고효율 제품을 지속 강화해 시장 점유율을 넓혀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25일 지난해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H&A사업 전망에 대해 "시장 수요변화에 맞춰서 프리미엄, 볼륨존 투트랙전략을 실행해왔다. 올해는 프리미엄 전략에서는 경쟁 우위 제품과 시장 선도 제품을 강화해 중국 제품이 따라오기 힘든 초격차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중국 업체 브랜드 강화되는 모습이 보이는데, 대용량·고효율 제품을 지속 강화해 시장 점유율을 넓혀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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