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크러시’, 2월부터 캔으로 즐긴다

입력 2024-01-31 17: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355·470·500㎖ 등 3종…빙산·눈을 모티브로 청량감 표현

▲크러시 캔 2종.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캔 2종.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크러시(KRUSH)’의 캔 제품을 2월 출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가 지난해 11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선보인 크러시는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통해 극대화된 시원함과 청량함이 특징인 맥주다.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시 캔 제품은 355㎖, 470㎖, 500㎖ 등 3가지로, 내달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크러시 병 제품은 빙산을 형상화한 디자인과 국산 맥주와 차별화된 숄더리스 병을 통해 시각적 청량감을 전달했다. 이번 캔 제품 표면에는 아이스 타일(Ice Tile)을 적용해 ‘눈 속에서 막 꺼낸 캔처럼 차가운 눈 결정의 촉감’을 강조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크러시가 핵심 타겟인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접점 확대를 위해 라인업을 추가하게 됐다”며 “라인업 확대 외에도 현재 진행 중인 플래그십 스토어와 조만간 선보일 팝업 스토어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헌재 “경고성·호소형 계엄은 없다”…尹측 계엄 당위성 주장 콕 집어 배척
  • 尹파면 첫 주말…도심 곳곳에서 찬반집회
  • 좋아하는 야구팀, 우승 예상팀 모두 '기아 타이거즈' [데이터클립]
  • 돈벼락의 저주…외신이 바라본 복권 당첨 후 불행
  • 알리익스프레스 바짝 쫓는 테무…한국 시장 공략 속도전
  • 벚꽃 축제 본격 시작…부여서는 백제 유적 야간 개장 [주말N축제]
  • '로비'로 유쾌하게 돌아온 하정우…감독 하정우 표 블랙코미디는? [시네마천국]
  • 美 상호관세 부과는 초탄, 진짜 충격은 중국·EU 등 주요국 보복관세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0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3,712,000
    • +1.29%
    • 이더리움
    • 2,676,000
    • +1.21%
    • 비트코인 캐시
    • 444,100
    • -1.31%
    • 리플
    • 3,144
    • +3.66%
    • 솔라나
    • 178,700
    • +4.81%
    • 에이다
    • 972
    • +1.25%
    • 이오스
    • 1,138
    • -6.72%
    • 트론
    • 350
    • +0%
    • 스텔라루멘
    • 38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45,480
    • +0.46%
    • 체인링크
    • 19,010
    • +1.01%
    • 샌드박스
    • 390
    • +0.5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