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2009년 광고캠패인 런칭

입력 2009-06-0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푸르덴셜생명이 2009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들에게 전하는 ▲타협하지 마라 ▲유행타지 마라 ▲회사를 생각하기보다 사람들의 인생을 지켜라 등의 세 가지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심장박동소리처럼 강한 박동과 함께 시간의 변화 속에서도 언제나 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푸르덴셜 타워를 통해 지난 20년 간 변함없이 회사의 철학을 추구해온 모습을 남성적으로 표현했다.

또 광고 마지막에서는 '보험계약 유지율 1위', '설계사 정착율 1위'(금감원 2008년 9월자 기준)라는 메시지로 푸르덴셜생명의 안정성과 건전성을 강조했다.

푸르덴셜생명 황우진 사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금의 푸르덴셜을 있게 한 원동력이 무엇이었나를 되돌아보고, 생명보험사로서의 역할을 다시금 고민해본 산물이 이번 광고"라며 "변함없는 푸르덴셜생명의 모습을 통해 보험회사가 가져야 하는 진정한 강점이 무엇이어야 하는가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단독 이베이, 3월부터 K셀러에 반품·환불비 지원 ‘리퍼제도’ 시행
  • 공차, 흑당에 대만 디저트 ‘또우화’ 퐁당…“달콤·부드러움 2배” [맛보니]
  • [유하영의 금융TMI] 가계대출 관리, 양보다 질이 중요한 이유는?
  • 대통령실·與 “탄핵 집회 尹부부 딥페이크 영상...법적대응”
  • “성찰의 시간 가졌다”...한동훈, ‘별의 순간’ 올까
  • 매력 잃어가는 ‘M7’…올해 상승률 1% 그쳐
  • '나는 솔로' 11기 영철, 특별한 인증 사진 '눈길'…"文과 무슨 사이?"
  • 떠난 하늘이와 우려의 목소리…우울증은 죄가 없다 [해시태그]
  • 오늘의 상승종목

  • 02.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6,061,000
    • -0.78%
    • 이더리움
    • 4,059,000
    • -0.44%
    • 비트코인 캐시
    • 497,600
    • -2.72%
    • 리플
    • 4,122
    • -2.46%
    • 솔라나
    • 287,800
    • -2.11%
    • 에이다
    • 1,159
    • -2.93%
    • 이오스
    • 953
    • -4.41%
    • 트론
    • 361
    • +1.4%
    • 스텔라루멘
    • 516
    • -3.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59,600
    • -0.25%
    • 체인링크
    • 28,420
    • -1.39%
    • 샌드박스
    • 591
    • -2.6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