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2009년 광고캠패인 런칭

입력 2009-06-05 11:2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푸르덴셜생명이 2009년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인 라이프플래너®들에게 전하는 ▲타협하지 마라 ▲유행타지 마라 ▲회사를 생각하기보다 사람들의 인생을 지켜라 등의 세 가지 메시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심장박동소리처럼 강한 박동과 함께 시간의 변화 속에서도 언제나 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푸르덴셜 타워를 통해 지난 20년 간 변함없이 회사의 철학을 추구해온 모습을 남성적으로 표현했다.

또 광고 마지막에서는 '보험계약 유지율 1위', '설계사 정착율 1위'(금감원 2008년 9월자 기준)라는 메시지로 푸르덴셜생명의 안정성과 건전성을 강조했다.

푸르덴셜생명 황우진 사장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금의 푸르덴셜을 있게 한 원동력이 무엇이었나를 되돌아보고, 생명보험사로서의 역할을 다시금 고민해본 산물이 이번 광고"라며 "변함없는 푸르덴셜생명의 모습을 통해 보험회사가 가져야 하는 진정한 강점이 무엇이어야 하는가를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故 휘성 빈소 차려졌다…삼성서울병원장례식장도 공지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1,028,000
    • -1.68%
    • 이더리움
    • 2,797,000
    • +1.08%
    • 비트코인 캐시
    • 483,800
    • -3.34%
    • 리플
    • 3,380
    • +2.42%
    • 솔라나
    • 184,000
    • +0.27%
    • 에이다
    • 1,050
    • -1.13%
    • 이오스
    • 739
    • +0.96%
    • 트론
    • 329
    • -1.2%
    • 스텔라루멘
    • 403
    • +2.54%
    • 비트코인에스브이
    • 49,570
    • -0.32%
    • 체인링크
    • 19,710
    • +1.39%
    • 샌드박스
    • 411
    • +1.9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