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가 라운지웨어를 출시를 위해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신라스테이는 젋은 MZ세대의 감각을 적극 수용하기 위해 디자인을 전공하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라운지웨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응모 자격은 현재 대학교 디자인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며, 3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접수받는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 신라스테이의 콘셉트인 ‘스마터 스테이(Smater Stay)’ 실현을 위한 라운지웨어다. 호텔 내외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라운지웨어로, 신라스테이 측은 “편안함은 물론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제안받아 올 하반기에 상품화하여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심사는 1차 신청서 심사→2차 디자인 계획서 심사→3차 견본 제작 심사→4차 온라인 투표 심사 순으로 진행된다. 평가는 △디자인 콘셉트 △기본 복식 구조와 창의력 △실용성 및 상품성 등을 토대로 이뤄진다.
4차에 걸쳐 선발된 1등 그랑프리상 수상자에게는 신라스테이 라운지웨어 제작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1년 간 라운지웨어 판매금액의 1%(약 460만 원 예상) 및 상금 300만 원,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 넥스트 프론티어상과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 원과 100만 원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