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왑 거래 건당 부리또 포인트 10포인트 추가 증정
▲로똔다가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왑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빗썸 부리또 월렛)
로똔다가 가상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스왑 수수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 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동안 싱글 또는 크로스 체인 스왑 기능을 이용하는 사용자 전원에게 스왑 수수료를 무료로 지원한다.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같은 조건으로 스왑을 진행한 유저에게는 스왑 1회당 10포인트의 부리또 포인트를 증정한다. 3월 정식 출시되는 부리또 포인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 특정 활동에 참여한 유저를 위한 리워드 서비스다. 적립된 포인트는 앱 내에서 진행하는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따른 스왑 및 포인트 누적 결과는 이벤트 종료 이후, 일주일 이내에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안내되며, 부리또 포인트는 서비스 출시 이후, 일괄 지급된다.
신민철 빗썸 부리또 월렛 대표는 “서비스 출시 1주년을 맞아, 빗썸 부리또 월렛과 함께해주신 유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빗썸 부리또 월렛은 앞으로 유저 편의성과 지갑 활용성에 중점을 둔 통합 자산관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와 파트너십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