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출시 5주 만에 420만봉 판매

입력 2024-02-19 09: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먹태깡 파생작…‘큰사발면’도 출시 4주 만에 230만개 팔려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과 ‘먹태깡큰사발면’. (사진제공=농심)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과 ‘먹태깡큰사발면’. (사진제공=농심)

농심은 ‘먹태깡’을 응용해 1월 출시한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이 출시 5주 만에 420만 봉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먹태깡 초기 판매량을 넘어서는 성과다. ‘먹태깡큰사발면’도 4주 만에 230만 개 팔리며 농심이 최근 1년간 출시한 용기면 중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의 모티브가 된 스낵 먹태깡은 지난해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 1500만 개를 넘어서며 돌풍을 일으켰다.

신제품 2종도 먹태와 청양마요 고유의 알싸한 감칠맛을 라면과 감자칩 특성에 맞춰 접목했다. 마케팅 활동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먹태 기획세트를 운영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먹태 제품의 특성을 살려 유명 호프집과 연계한 홍보활동도 계획하고 있다.

농심 관계자는 “먹태깡의 정체성을 활용한 신제품의 좋은 성과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먹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며 “향후 ‘먹태는 농심’을 주제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먹태맛을 선보이고 오래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로 키워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붕괴 사고' 광명 신안산선 공사현장 밤샘수색…1명 구조·1명 실종
  • 게임에서 만나는 또 다른 일상…‘심즈’의 왕좌 노리는 크래프톤 ‘인조이’ [딥인더게임]
  • 침팬지 탈을 쓰고나온 로비 윌리엄스…'위대한 쇼맨'의 서사 [시네마천국]
  • "이번 주 지나면 내년에 봐야"…올해 마지막 벚꽃 보려면 어디로? [주말N축제]
  • 뉴욕증시, 역사적 급등락 주간 강세로 마무리…나스닥 2.06%↑
  • 서울 지하철로 떠나는 벚꽃 여행
  • 육사, ‘필기’ 없는 전형 신설…생기부로 평가한다
  •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공개…넷플릭스, 신작 출격

댓글

0 / 300
  • 이투데이 정치대학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TV 유튜브 채널
  • 이투데이 컬피 유튜브 채널
  • 오늘의 상승종목

  • 04.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2,942,000
    • +1.19%
    • 이더리움
    • 2,378,000
    • +4.71%
    • 비트코인 캐시
    • 509,500
    • +12.77%
    • 리플
    • 3,097
    • +4.73%
    • 솔라나
    • 189,300
    • +7.99%
    • 에이다
    • 948
    • +4.29%
    • 이오스
    • 994
    • +10.44%
    • 트론
    • 357
    • +1.13%
    • 스텔라루멘
    • 352
    • +2.92%
    • 비트코인에스브이
    • 43,240
    • +3.57%
    • 체인링크
    • 18,970
    • +2.99%
    • 샌드박스
    • 391
    • +2.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