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가 운영하는 여행 전문서비스 비씨투어(http://bctour.bccard.com)에서 여름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 유명 여행지 상품을 실속있는 가격에 제공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비씨투어가 오는 28일까지 진행하는 ‘초특가 필살기 이벤트’에서는 중국의 대표 여행지인 상하이·항주·소주 4일 여행을 14만9000원에, 방콕 파타야 5일 여행 29만9000원 등 1년 중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동남아·중국·일본·미주·유럽 여행 상품을 제공한다.
특히 비씨투어의 '초특가 필살기'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컨 (2명), 선풍기(70명), 아이스박스(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비씨카드를 이용해 2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최대 5만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제공한다.
비씨투어는 이 외에도 여름 휴가철 성수기 이전에 여행 상품을 미리 예약하는 비씨카드 고객에게 지역별로 최소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의 여행경비를 지원 하는‘성수기 조기예약 경비지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다.
또한 비씨투어 프리미엄 서비스인 투어멤버스클럽 회원들은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7% 추가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