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의 인터넷쇼핑몰인 H몰(www.hmall.com)은 오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 달동안 인터넷라이브방송 '뻔뻔라이브'를 통해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뻔뻔라이브의 방송이나 상품과 관련된 내용'이나 '뻔뻔라이브' 명칭과 부합되는 재미있거나 뻔뻔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고 참여 방법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간단한 자기소개와 본인이 직접 제작한 UCC를 뻔뻔라이브 카페(http://cate.naver.com/funfunlive)에 업로드 하면 되며, 동영상 외에도 사진, 텍스트, 플래시 등 형식과 분량에 상관없이 응모하면 된다.
오는 7월 15~17일 1차 심사를 거친 뒤 7월 20일~24일까지 뻔뻔라이브 카페 회원들이 직접 투표한 결과를 합산해 최종 우승자를 선별한다. 당선작은 오는 7월 27일 H몰 홈페이지와 뻔뻔라이브 카페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홍성훈 방송제작팀 PD는 "고객과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인터넷라이브방송의 특성을 살려 인터넷 사용자들의 개성을 맘껏 뽐낼 수 있는 UCC 공모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방송 컨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