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브랜드 ‘자주(JAJU)’, 쓱닷컴서도 판매

입력 2024-03-05 10: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5일 블라썸관 오픈…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

▲SSG닷컴 '자주(JAJU)'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 '자주(JAJU)'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SSG닷컴)

SSG닷컴이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시너지로 쇼핑 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온·오프라인 매출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블라썸 관’을 연다고 5일 밝혔다. 블라썸관은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이번에 선보인 매장의 특징은 신세계인터내셔날, 이마트와의 연계를 바탕으로 편의성을 높였다는 점이다. 고객은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5800여 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핑 경험 차별화,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쇼핑 콘텐츠도 다각화한다. 신상품 선출시 행사를 진행하고, 체험단을 운영한다. 단독 프로모션과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등을 함께 활용해 고객 접점을 한층 넓힐 예정이다.

SSG닷컴은 10일까지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상품을 한정수량 1+1 구성으로 선보이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구매 금액이 많은 고객 10명에게 ‘자주 스텐 인덕션겸용 직사각팬’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죽이는 정치 말고 살리는 정치 해야"
  • "여보! 부모님 폰에 ‘여신거래 안심차단’ 서비스 해드려야겠어요" [경제한줌]
  • 갖고 싶은 생애 첫차 물어보니…"1000만 원대 SUV 원해요" [데이터클립]
  • 농심 3세 신상열 상무, 전무로 승진…미래 먹거리 발굴 힘 싣는다
  • ‘아빠’ 정우성, 아이 친모는 문가비…결혼 없는 양육 책임 뒷말 [해시태그]
  • 논란의 트럼프 2기 행정부 인선…막후 권력자는 당선인 아들
  • 국민연금, 삼성전자 10조 ‘증발’ vs SK하이닉스 1조 ‘증가’
  • "권리 없이 책임만" 꼬여가는 코인 과세…트럭·1인 시위 ‘저항 격화’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000,000
    • +0%
    • 이더리움
    • 4,819,000
    • +4.97%
    • 비트코인 캐시
    • 703,000
    • +1.37%
    • 리플
    • 2,050
    • +6.66%
    • 솔라나
    • 335,500
    • -2.56%
    • 에이다
    • 1,402
    • +2.64%
    • 이오스
    • 1,137
    • +0.62%
    • 트론
    • 276
    • -2.82%
    • 스텔라루멘
    • 707
    • -4.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600
    • +1.61%
    • 체인링크
    • 24,820
    • +5.17%
    • 샌드박스
    • 1,019
    • +27.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