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새 맥주 크러시, FC서울에 공식 스폰서십

입력 2024-03-11 09:1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 맥주 신제품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사진제공=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맥주 신제품 ‘크러시’가 프로축구단 FC서울과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크러시는 FC서울의 2024시즌 공식 맥주로 활동하며 연계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축구 관객은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마련된 스카이펍, 스카이박스, 상설 팬카페 등에서 크러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스카이펍에서는 경기 중 크러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간 동안 경품 게임, 하프타임 이벤트, 생맥주 브랜드 부스 등 다양한 장내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향후 브랜드데이를 통해 FC서울 선수들이 참여하는 콘텐츠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크러시는 몰트100%에 분리 추출한 유러피안 홉과 홉 버스팅 기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청량한 맛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FC서울의 경기장을 찾는 주요 연령층인 2030세대가 크러시의 핵심 타깃과 일치한다는 점에 주목했다”며 “MZ세대의 참여가 높은 스포츠를 연계한 마케팅으로 기존 주류 음용 환경과 차별화된 브랜드 친화력을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8,250,000
    • +0.75%
    • 이더리움
    • 4,717,000
    • +6.89%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5.24%
    • 리플
    • 1,961
    • +23.33%
    • 솔라나
    • 362,300
    • +6.03%
    • 에이다
    • 1,208
    • +10.12%
    • 이오스
    • 981
    • +8.52%
    • 트론
    • 278
    • -0.71%
    • 스텔라루멘
    • 399
    • +15.9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300
    • -11.27%
    • 체인링크
    • 21,420
    • +4.64%
    • 샌드박스
    • 498
    • +5.51%
* 24시간 변동률 기준